교육상담문의
1588-4729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FAQ

  • >> 공지사항 > FAQ
Q. [회원관련]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었어요.
Q. [회원관련]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Q. [회원관련] 아이디(ID)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Q. [나의강의실]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Q. [나의강의실] 나의 학습현황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Q. [나의강의실] 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Q. [시험및과제] 시험(평가) 결과(성적)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Q. [시험및과제] 시험응시 중 시간이 종료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시험및과제] 시험문제를 다 풀어도 답안 제출이 되지 않습니다.
Q. [시험및과제] 시험응시를 위한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나요?
Q. [나의강의실] 나의 수료여부 및 점수를 알고 싶습니다.
Q. [나의강의실] 수료증은 어떻게 출력하나요?
Q. [학습장애문의] 학습 진행 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Q. [시험및과제] 시험은 언제 볼 수 있나요?
Q. [학습장애문의] 본 사이트는 크롬과 엣지 최적화 환경입니다.
Q. [회원관련] 회원 탈퇴 하고 싶습니다.
Q. [나의강의실] 작년에 위생교육을 받았는데 이번에 또 받아야 하나요?
Q. [시험및과제] 시험응시를 눌렀는데 유의사항 창에서 넘어가지 않아요.
Q. [나의강의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이 안 됩니다.
Q. [학습장애문의] 강의를 계속 들었는데 학습 진도율이 다 채워지지 않았어요.
Q. [결제문의] 수강신청 시 `이미 신청한 과정입니다`라고 뜹니다.
Q. [학습장애문의] [재생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도해주세요.]또는 [잘못된 경로 접근] 오류 메세지가 나오고 재생이 안되는 경우
Q. [결제문의] 결제할 때 알 수 없는 암호 같은 오류 메세지가 뜹니다.
Q. [결제문의] 환불 방법
Q. [결제문의] 환불 신청을 한지 한참이 지나도 환불이 되지 않았습니다.
Q. [학습장애문의] 동영상 화면이 떨리거나 재생되다가 갑자기 꺼지는 경우
Q. [결제문의]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Q. [회원관련] 이름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Q. [나의강의실] 한 매장에 여러 업종을 하고 있습니다. 수업을 다 들어야 하나요?
Q. [회원관련] 수강을 했는데 회원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Q. [나의강의실] 설문조사를 제출했는데 수료증이 안 나와요.
Q. [나의강의실] 수료증은 어디로 제출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