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
[회원관련]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었어요. |
A. |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 칸 위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메일 주소가 잘못 저장되었거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휴면계정이 되었을 경우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현재 운영이 중단된 메일주소일 경우도 임시비번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문의 전화나 카카오 채팅 상담으로 비밀번호 문의를 주시면 초기화 진행 해드릴 수 있습니다.
|
|
Q. |
[회원관련]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
A. |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회원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하단의 내정보관리를 클릭합니다. 2.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버튼을 클릭 후 변경하려는 항목을 수정한 후 하단의 수정완료버튼을 클릭하면 회원정보수정이 완료됩니다.
이름은 관리자만 변경 권한이 있습니다. 전화를 주시거나 1:1게시판, 카카오 채팅 상담으로 문의 주세요. |
|
Q. |
[회원관련] 아이디(ID)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
아이디(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꼭 변경해야 하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하고,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
|
Q. |
[회원관련] 회원 탈퇴 하고 싶습니다. |
A. |
회원 탈퇴는 관리자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 1588-4729 또는 1:1문의 게시판(학습지원센터 > 1:1문의)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회원 탈퇴를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탈퇴 후에는 진행하신 모든 수강 이력이 삭제되며 복원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료하신 분 탈퇴 요청 시
매년 위생교육 후 전체 수료인원 통계를 보건복지부에 보고하고 있습니다.
위생교육을 수료하신 분은 해당 년도의 위생 교육 행정절차가 마무리 된 후에 탈퇴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간은 위생 교육이 마감 된 후 한 달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
|
Q. |
[회원관련] 이름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
A. |
이름 수정 권한은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1:1게시판, 카카오 채팅 상담, 상담 전화로 이름 수정 요청을 해주세요. |
|
Q. |
[회원관련] 수강을 했는데 회원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
A. |
업종이 미용업(일반), 미용업(종합)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종별로 교육을 받아야하는 지정 교육 기관이 따로 있으며 위생교육을 진행하는 기관들이 같이 운영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기관에서 가입 후 위생교육 기관인 저희 쪽으로 문의 주신다고 해서 없는 회원 정보를 찾을 수는 없습니다.
어느 기관에서 수강 했는지 잘 기억나지 않으시면 결제 내역을 찾아 사업자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업종별 위생교육기관에 대한 내용은 공지사항 7번 게시물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